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모츄의 자가격리?!!!!!!!!!!!!!!!!!!!!!!???!??!!?

스토리

by crosee 2021. 7. 19. 15: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 입니다~~~!!!!

 

제목보고 까암짝 놀라신 분들 많으실거라 예상됩니다~~~~~~~~!!!

 

그러나 저는 아주 건강히 집콕중이니 걱정마세요!!!!!!

 

 

때는 바야흐로 저번주....... 부산에서 올라왔죠,,,,,,,,,,,,,,,,,,,,,,,,,,,,,,,,,,,,,,,,,,,,,,,,,,,,,,,,,,,,,,,,,,,,,,,,,,,

그런데,,,,,,,,,,,,,,,,,,,,,,,,,,,,,, 16일 금요일에 문자가 왔습니다~~~~~~!~!!!!!!!!!!!!

 

들렀던 음식점에서 확진자가 나와 검사대상자가 되었다는,,,,,,,,,,,

 

이때 부터 머리가 빙그르르르르를 돌았어요ㅠㅠㅠㅠ

만난 사람이 몇명이고,,,,,,,,,,,, 돌아다닌 곳이 한 두곳이 아니어라,,,,,,,,,,,,,,,,,,,,,,,,,,,,,,,,,,,,,,,

 

가까운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후 집으로 귀가하여 결과를 기다리니

그 다음날 음성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또 한 통의 전화가 옵니다!!!!!!!!!

그 음식점에서 7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그래서 자가격리 대상자가 되었다!!!!!!!!!!!!!!!!!!

 

음성이 나와도???

머리가 콰광 했다지요....................ㅠㅠ

내 인생에 자가격리의 순간이 있다니,,,,,,,,,,,,,,,,,,,,,,,,,,,

 

이건 바로 하늘이 주신 또 한 번의 방학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헤헤 어찌되었든 기쁘게,,,, 걱정 한 스푼과 함께 자가격리를 시작합니다~~~!!!!!

 

저는 생각을 했죠!!!!!! 먹을것을 구비해놓자!!!!!!

사실 격리 기간은 확진자 접촉후 14일까지라 약 6일정도가 저의 격리기간이었어요~~!!!

지금은 4일 남았지요!!!!!!!

바로 컬리에 들어가서 먹고 싶은 것들을 쓸어담았어요!!!!!

영양가 있고 맛있는 것들로!!!!!!!

부산에 다녀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냉장고는 텅텅 비어있었거둔요~~~!!!!

그래서 약 8만원치의 장을 보았습니다~~~~~~~~~~~~~~~!!!

 

저는 자가격리중에도 할 일 이 많았어요!!

- 청소하기

- 빨래하기

- 책읽기

- 스트레칭 및 운동하기

지금까지 다 했느냐???

다 했지요~~~~ 하 자랑스러워~~~!!!!

 

하루의 80%는 넷플릭스를 보며 시간을 보내요!!!!

그러나 날씨가 너무 좋은 탓에 빨래를 돌리고,,,,,, 청소를 해야죠!

안 읽던 책도 읽고 운동도하고~~~ 참 좋아요~~!!!!

 

 

자가격리 통보 후 다음날 자가격리 키트가 왔습니다~!!!!

 

손소독제와 소독수 마스크 안내문 체온계 쓰레기봉투

 

자가격리 앱에 자가문진을 해야하고

집에서 나온 쓰레기는 저기 저 주황 봉투에 버려야 해요~~~~~~~~~

만약 격리 해제 전 코로나 검사에서 음성이 나오면 주황봉투에 든 쓰레기를 종량제 봉투에 버리면 되고, 양성,,,,,,,,,, 이 나오면 저도, 저 주황색 봉투의 쓰레기도 같이 이송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오는 사람도 다수 있다고 하니,,,,,,, 걱정을 완전히 놓을 수가 없어요,,,

그러나 그렇게 힘들고 지칠 땐 맛있는거쥬~~~~~~~~~~~~~~

 

 

 

아침은 간단히 바나나 체리 방울토마토 블랙배리와 씨리얼을 가미한 그릭요거트

 

 

 

그리고 고기><

 

 

 

그리고 떡볶이

 

 

 

이 사이에 연어장 덮밥도 해먹었는데 사진을 남기지 못하고 먹어버렸다죠~~~~ 하하ㅏ하하하하하

 

 

 

아,, 그리고

 

 

 

 

곰표 맥주~~~~~~~~~~~~~~~~~~~!!!!!!!!

감자칩~~~~~~~~~~~~~~~~~~!!!!!!

 

술,, 별로 안좋아하는 제가,,,,,,,,

집에 갇혀있으니,,,,

오만게 먹고싶은,,,,,

인터넷으로 살 수 없는,,,,,

요 곰표 맥주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동기언니가 사다가 문고리에 걸어주고 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후에에에에에에에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전 아침 9시에 땅 되자마자 표문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ㅎ헤헤ㅔ헤헿헤

 

참고로 곰표 맥주는 어어어엄청 맛있진 않고, 괜찮은 맥주인 것 같아요~~~

먹고 싶다고 졸랐지만, 다,,,, 마시지 못한 난,,,, 알쓰,,,,,,,,,,,,,,,,

대낮부터 술 한잔 했답니다~~~~~~~~~~~~~

 

그 뒤로 보이는 티비속 영상은 넷플릭스의 나의 문어선생님이에요~~~><

 

 

여러분,,,,,,,,,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