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지공유] simple is best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속지/ 굿노트속지/ 다이어리속지/ 위클리/ 먼슬리 / 스케쥴러속지/ 스터디플래너속지/ 일기속지/하이퍼링크)

같이 써요~

by crosee 2021. 4. 9. 10: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벌써 4월 중순을 바라보고 있다니 너무 시간이 빠르지 않나요

이제는 정말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일을 하고 공부를 하지만 하는 것 같지 않는 기분,,,아시죠...저만 느끼는게 아닐거에요

무튼!! 각설하고 다들 미래를 위한 계획은 세우셨나요?

 

계획은 세우고싶은데 어떻게 세워야할지도 모르겠고

시간관리도 너무 어렵고,,,

시간관리를 잘하는 방법은 도대체 무엇이며

...

그럴땐 여러분 차근 차근 적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번에는 먼슬리만, 위클리만 준비한게 아니라

여러분에게 필요한 다이어리의 총체를 준비했답니다!!

이번 컨셉은 [simple is best] 입니다. 그야말로 심플한게 특징이죠

사실 다이어리는 내가 꾸며야 맛이죠

굿노트의 기능을 충실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다이어리 속지입니다

차근 차근 보여드릴게요

먼슬리입니다.

왼쪽에는 한달 일정이나 메모를 정리할 수 있는 칸으로 준비했어요

넓은 칸이라 알차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먼슬리는 특별한 계획을 적거나 아니면 작은 일기를 써두기도 한답니다

먼슬리에서는 다꾸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같아요

다꾸에 사용된 스티커는

'오늘 하루 츄리' 스티커 공유 (아이패드/아이패드속지/굿노트속지/굿노트다이어리/굿노트스티커공유)

comochu.tistory.com/35

 

'오늘 하루 츄리' 스티커 공유 (아이패드/아이패드속지/굿노트속지/굿노트다이어리/굿노트스티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당 ​ 여러분을 위한 깜쮝한 속지를 공유했는데 다들 잘 사용하셨나요?? ​ ​ 코로나로 집콕하는 여러분 이제 하다하다 뭘 더 해야할지 모르겠다구요? ㅜㅜㅜ ​ 그렇다

comochu.tistory.com

위클리는 나의 한 주 일정을 정리하고 하루하루 시간단위로 정리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찰떡

특히나 이 위클리는 스케쥴러 뿐아니라 스터디플래너로 사용이 가능해요

나의 오늘 하루 공부일정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답니다.

코모츄도 시험기간이라 스터디플래너로 사용했네요

ㅎㅎ

데일리 플래너 역시 스터디플래너로 가능하고

하루 나의 일정을 좀 더 디테일하게 계획하기 좋은 속지입니다

특히 노트 부분은 하루의 일기를 써내려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크기로 제작하였어요

마지막 프리노트 부분

사실 이 부분은 어떻게도 사용이 가능해요.

일기, 공부노트, 필기노트, 등등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게

프리노트로 만들었어요

죵말 여러분들에게 좋은 속지를 주고싶은 코모츄의 맘

simple+is+best.pdf
0.06MB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합니다

다운받으실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코모츄에게 큰 힘이됩니다

혹시 요청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환영입니다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