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 나 이런거 처음봐 잡스 아저씨만 봤었지~!!

스토리

by crosee 2021. 8. 12. 16: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 입니당~!!!!!!!!!!!!!!!!!!!!!!!!

 

 

 

여러부운~~~ 오늘 어떠신가요!?!? 기분이가요?!?!?!?!

 

저는 잠을 잘 못잤어요ㅜㅜㅜㅜㅜㅜㅜ

오랜만에 잠에 늦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7시에 알람을 맞춰놨는데,,,, 6시 40분 쯤 깨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

 

새벽에 자주 깨기고 하구요 후에에ㅔ에에엥

 

그래서 지금 살짜꿍 각성 상태??!?!

쪼꼼 피곤한 느낌이지만, 깨어있는 그러한,,,,,,,,,,,,,,, 음 설명드리기가 쉽지 않네요ㅠㅠㅠ 훼엥

 

 

제가 왜 못잤냐면은,, 음 글쎄요?!?

삼성 언팩 행사 본다고 그랬나요?!!?

 

흠 한 저녁11시에 시작해서 한 시간 조금 넘게 진행했는데, 음 전 2시가 다 되어서 잠에 들 수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까요?!?!

왜죠!??!?

전 왜 잠을 못 잔거죠!?!??!

 

이렇게 수면시간이 부족하면 전,,, 무언가 불안해지곤 합니다.

 

그렇지만

삼성 언팩 행사에 대해 얘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이러한 설명을 기대했는데,

요즘은 디지털 기술이 차암 잘 되어있다보니

녹화된 영상을 잘 편집하고 디자인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삼성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했어요~!!

 

 

어후 정말 요즘 기술이 차아암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제가 기대한 제품은 바로오오오 갤럭시 Z플립3 이었어요~~!!!!

이번에 사전예약해서 빠르게 새폰을 받아볼 준비중이라

궁금했다죠~~~~~~~~~~~~!!!!!

 

색깔을 고민하고 있는데 너어어어ㅓㅇ무 고민되는 거 있쬬오~~~><

 

 

먼저, 와치4 소개가 있었습니다~~~

 

 

깨앰짝 놀란 건 와츼로 인바디 측정을 보다 정확하게 할 수 있다는 것!!!!!!!!!!!!!!!!!!!!!!!

놀랍지 않나요!?!?!?

전 깨애애애ㅐㅇㅁ짜악 놀랐답니다~~~~

 

 

 

그리고 폴드3

 

 

S펜 활용도 가능하고 탭의 기능도 같이 할 수 있어서 차암 좋겠더라구요~~~~~~~~~

문서작업이나, 넓게 영상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드디어 제가 기대하던 Z플립3

 

저는 사실 언팩 전에 디자인 유출 되었을 때, 음,,,,,, 전 작 보다 디자인이 별론데,,, 음,,,,, 

이러한 생각이었지만,

라이브 시청후 맘이 싸악 바꼈다죠오~

헤헿

보면 볼 수록 예쁜 것 같아요~~~~

 

또한, 유일한 무광인 블랙 컬러를 갖고 싶었는데

이번에 베이지를 어어엄청 보여주셔서 그런지

제 마음을 고쳐 먹었습니다.

 

고 합니다.

베이지로~~~~~~~~~~~~~~~~~~~~~!!!!!!

 

 

마지막은

 

버즈2

 

 

 

사전예약으로 폴드3, 플립3을 구매하면 버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 곳도 있으니~~~

그 곳이 바로

제가 사전예약 진행할 곳이에요~~~~~~><

 

버즈 너어어무 깜찍하죠오><

저는 반해버렸어요~~~~~~~~~~~~~~

 

꺄아아아ㅏ앙

17일 부터 사전예약인데요~~~

전 광클 준비하겠씁니다~~~

 

 

여러분!!! 자국 폰 많이 애용해횽~~~~~~~~~~~~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