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서로 응원해주어요~ 모두 화이팅!!!!

스토리

by crosee 2021. 8. 27. 11: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 입니다~~

 

여러분 모두들 잘 계신가요?!?!

잘 있다는 건 몸과 마음이 아프지 않은 상태인 것 같아요~

 

전 요즘 잠을 많이 못자서 피곤해요ㅠㅠㅠㅠㅠ

개강을 앞두고 좀 바빠졌답니다~~~

 

그래서 오늘 따뜻한 카페라떼를 개시 했어요!

 

비도 오고

사실 비맞으면서 킥보드 타고 출근했거든요~!

 

어제 명치가 답답하니 속이 안좋아서 고생도 하구요!

 

 

환절기라 재채기도 하고,,,,,,,,,,,,,

 

항상

몸 조심하셔야 해요~

규칙적인 생활!!!!!!!!!!!!!

 

하나라도 루틴에서 벗어나면 바로 티가나는 요즘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고3 입시할 때 가르쳐주신 선생님이 급하게 부탁하셔서

고3입시생을 어제 처음으로 가르쳐보았습니다~~~~~

 

너무 너무 너무 떨렸는데

 

아이들이 예전의 제 모습 같아서 많이 안타까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이 못하면 안좋은말도 과감하게 해도 좋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음 ,,, 그렇게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장점을 알려주고 이러이러한 부분을 고민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알려주었어요!!

 

내가 불안할 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응원이 제일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저보다 절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확신이 저에대한 확신이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확신을 주는 존재이신가요!?!?!

 

없는말을 지어낼 필요 없구요~

 

속에 있는 작은 마음을 크게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