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십리 유명한 초밥집 "스시도쿠" 가보았다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2. 4. 12. 14: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 한가로운 주말도 지나고 어느덧 화요일이네요. 벚꽃구경은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지난주 일요일에 벚꽃 구경을 다녀왔답니다~! 서울숲으로 다녀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서울숲에서 벚꽃 다 보고 왕십리로 놀러갔어요~ 정말 무계획으로 간거 ㅋㅋㅋㅋ

카페에 앉아있다가 친구가 여기 근처에 유튜버에 나온 유명한 초밥집 있다고 함 가보자고 그래서

웨이팅할 거 각오하고 갔어요 근데 대기팀 4팀밖에 없더라구요? 그리고 한 10분만에 들어갔어여 야호

 

사진 잘찍기 실패,,

 

 

제가 미식가는 아니지만 맛평가를 하자면..맛은 있다 그리고 생선들이 쫄깃쫄깃해서 적당히 숙성된게 느껴진다. 새우튀김도 맛있다..

그리고 양이 많아요  그닥 배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가긴 했지만 진짜 한 5점? 남긴 거 같습니다. 여자 혼자 다 먹기에는 살짝 많긴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양 많은 건 오히려 좋아...다행히 여전히 배고팠던 친구가 먹어줬음 친구야 땡큐 아까울뻔 ㅎㅋㅎㅋ

글고 가격대는 비싼 편이긴 해요 그치만 회도 도톰하고 길고 맛도 괜찮습니다

한번 가볼만은 해요 근처에 있으면 종종가는데 멀리있다면 그냥 굳이..? 그때 배가 안 고파서 그랬나.. 아무튼 전 와 맛있다 감탄까지는 안 하고 음 그냥 괜찮네 이정도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는 안 해주셔도 됩니다 ㅋㅋㅋ

 

 

저는 도대체 여기가 얼마나 유명한가 해서 유튜브에 함 쳐봤는데 조회수 866만회..? 그냥 엄청엄청 유명한데였어요 

 

 

밥 먹고 나오면서 봤는데 대기시간 50분이더라구요 정말 제가 럭키걸이었습니다..후후

얼마나 웨이팅이 심하면 그런지 가게 근처에 웨이팅룸도 따로 있더라구요? 좋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식 나오기 전에 한 15분? 20분? 기다렸는데 그동안 직원분이 오셔서 저희보고 기다리는 동안 뽑기를 할 수있게 해주더라구염?

추억에 젖는다..크 아무튼 저는 4등으로 타코와사비를 얻었고 친구는 3등됐는데 되게 좋은 거 됐어요ㅋㅋㅋ 삼치초밥하나랑 스시도쿠카미동에서 쓸 수 있는 만원상품권 받았어여 ㅋㅋㅋㅋ 근데 우리 옆테이블은 1등되서 10만원 상품권 받으셨더라구요!!! 1등되신거 직원분도 놀라셔서 사진 찍자고 그러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이런 소소한 이벤트 하는 거 참 좋습니다 호호

 

 

 

라떼는 말이야..?

 

 

죽기 전에 한번은 먹어봐야할 초밥집!!은 아니지만 왕십리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