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랜드 / MMCA 과천 방문 후기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2. 4. 8. 11: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서울랜드와 MMCA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서울랜드와 MMCA 둘 다 서울대공원 내부에 있어요

먼저 MMCA부터 갔다가 서울랜드를 갔는데요

두 군데 모두 볼 게 많아서 하나만 들렸어도 될 것 같아요!

 

 

 

 


 

 

[MMCA]

지금 MMCA 에서는 여러 전시를 진행하고 있는데 저는 세가지 전시를 보고 왔답니다

 

제가 본 전시들은 다 무료였습니다!

 

출처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홈페이지

 

 

 

 

 

 

 

그 중 인상깊었던 작품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이 작품 뭔가 장난합니까 휴먼 밈과 닯았어요 ㅋㅋㅋㅋ

 

 

입구쪽에 있던 조각전시. 하늘과 대비되는 색깔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 작품 제목이 영차영차 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김환기 작가님의 작품!

 

 

원형공원 전시에서는 아직 꽃이 많이 피진 않았더라구요 

 

MMCA 서울과 또 다른 매력의 MMCA 과천! 와글와글 서울 대공원과는 다른 분위기로 조용하게 전시를 관람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커플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서울랜드]

 

서울랜드는 원래 갈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막상 보니까 놀이기구 타고 싶어서 결제 했습니다><

 

가격표

46,000원
주간권 어른

43,000원
주간권 청소년

40,000원
주간권 어린이

39,000원
야간권 어른

36,000원
야간권 청소년


 

가격표는 이렇지만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좀 더 싸게 사실 수 있어요!

 

저도 AFTER6 라고 해서 6시 이후에 들어가서 놀았어요

 

 

3번이나 탔던 꿀잼 바이킹

 

엄청 기다렸던 급류타기 ㅠㅠ

 

아직 날씨가 저녁은 추워서 따뜻하게 겉옷하나 챙겨가시면 즐겁게 노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코모츄는 다음에 새롭고 즐거운 이야기로 다시 돌아올께요~

 


 

출처

https://www.mmca.go.kr/visitingInfo/gwacheonInfo.do

 

국립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3개 관을 모두 관람하고자 하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하여 무료 아트셔틀버스를 1일 4회 운영하고 있습니다. 1.탑승위치 - 과천 : 과천 솔바람뜰 옆 정류장 - 서울 : 서울 셔틀버스

www.mmca.go.kr

출처

https://seoulland.co.kr/

 

서울랜드

자연 속 힐링 테마파크

seoulland.co.kr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