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 나들이 장소 추천]서울대공원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2. 4. 5. 11: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4월이 되면서 다들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꽃들도 하나씩 피고 있어요~

 

저는 지난주 봄 나들이를 갔다왔답니다 ><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콧바람 좀 쐬니까 좋았어요

 

여러분들은 서울대공원 가보셨나요?? 혹시 안가보셨다면 한번 꼭 가시길 바랄께요 특히 봄에요! ㅎㅎ

 

날씨가 좋아서 가족끼리 많이 왔더라구요! 

 

사람들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출처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서울대공원은 4호선 대공원역에서 내리셔서 출구 9-1 로 가면 바로 앞에 보여요 

 

가는 길에도 솜사탕도 팔고 번데기도 팔고 소라,오징어도 팔더라구요!

 

 

솜사탕은 못참죠 ㅋㅎㅋㅎ

여러분 서울대공원 가시면 꼭 코끼리 열차를 타보세요 기분이 막 좋아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원이 꽤 커서 안타면 좀 힘들더라구요 

 

생각보다는 빨라요 ㅎㅎ
출처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운행시간은 8:50 - 19:50 입니다(3~10월)

 

코끼리 열차는 3개의 역이 있어요. 종합안내소, 서울동물원 앞, 서울랜드 앞 입니다.

 

어디서 내려도 상관은 없지만 한번 내리면 다시 타시려면 또 표를 사셔야 해요 ㅜㅜ

 

하지만 재밌어서 전 2번이나 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술 더 떠서 리프트도 탔어요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친구가 초딩같이 논대요..

 

신나버린 발..ㅎ

 

출처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리프트는 1회 7000원이고 코끼리 열차는 1500원입니다! (어른기준)

 

 

서울대공원 안에는 서울랜드, MMCA 과천관, 동물원, 식물원 등이 있어요

 

저는 서울랜드와 MMCA도 갔다왔는데요 둘다 좋더라구요

 

사실 서울대공원이 너무 커서 하루안에 다보긴 힘들것 같아요

 

하나에서 두 개정도 정해서 가시면 덜 힘드실 거에요

 

저는 동물원을 못가봐서 아쉬워요 다음에 한번 더 가려구요 ><

 

 

 

바쁜 일상이지만 그 안에서 즐거움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요새 들어 더 느끼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따금 천천히 가면서 내 주변을 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grandpark.seoul.go.kr/main/ko.do

 

서울대공원

숲과 동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모두가 행복한 서울대공원 입니다.

grandpark.seoul.go.kr

 

 

다음에는 서울랜드&mmca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