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4월 개봉예정작 추천]셀럽은 회의중/나의 해방일지/내일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2. 4. 1.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여러분들은 넷플릭스 보시나요?

저는 자주 보는 편인데 들어가면 작품이 너무 많아서 뭐 볼지 정하는 것도 오래 걸리더라구요ㅜ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넷플릭스 4월 개봉 예정작 중 기대작들을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

 

 


 

-셀럽은 회의 중

4월 1일 공개

 

출연: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감독: 김주형 고민석

장르: 코미디

관람등급: 15세 이상

러닝타임:55분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코미디 스페셜 회의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개그와 콩트가 난무하는 무대밖 모큐멘터리가 시작된다.

 

 

외국에 비해서 한국에서는 코미디쇼가 활발하지 않은데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시도를 하는것 같아요

개그우먼들은 회의를 어떤 식으로 할지 벌써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ㅎㅎ 

 

 

 

 

 

 

-나의 해방일지

4월 10일 공개

출연: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천호진 이기우 박수영 정수영 전해잔 이경성 김로사 외

크리에이터: 김석윤 박혜영
장르: 드라마
관람등급: 15세 이상


어른이 된 후 매일매일 되풀이되는 단조로운 일상에 지친 세 남매.
한없이 평범한 삶 속에서 특별한 성취와 자유를 찾아 나선다

 

이 드라마를 쓰신 작가분이 나의 아저씨를 쓰셨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나의 아저씨 정말 감명깊게 봤거든요 완전인생작입니다요ㅠㅠ(못 보신들은 꼭꼭꼭 보세요!!!) 그래서 이 드라마도 띵작의 냄새가 납니다

나의 아저씨에서는 세 형제가 주인공으로 나왔는데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세 남매가 주인공이네요 ㅎㅎ 

이런 점도 관전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 잔잔한 드라마 좋아하시면 한번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내일

4월 중 개봉/ 매주 토요일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


출연: 김희선 로운 이수혁 김해숙 윤지온 외

장르: 드라마

관람등급: 15세 이상

 


사고로 반은 인간, 반은 영혼이 된 남자.

 저승사자가 운영하는 지하세계 회사에 채용되고,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러 나선다.

 

요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나 드라마가 많죠. 내일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현실과 사후세계를 넘나들면서 임무를 수행하는데 그 속에 긴장감도 있고 감동적인 순간들도 있다고 합니다.

원작을 되게 명작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까 원작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걱정되는 건 판타지물이라서 CG가 부자연스럽진 않을까 하는 건데 어떤 식으로 풀어낼지 궁금하네요!

 

 


그럼 코모츄는 빨리 보러가야 해서 이만 가보도록 할께요~

 

여러분들도 반복되는 일상 중에서 즐거움을 찾아 가길 바라면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