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어나야지.. 일어나자........ 아침 일찍 일어나는 방법>.<

스토리

by crosee 2021. 5. 20.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부우누~~~~~~~~~~~~

 

오늘 하루 활기차게 시작 하셨나요?!?!!?!?

 

날씨도 흐리고.......헤휴....

맞아요... 저도 오늘 일어나서 출근하기 싫었어요............

 

더 자고 싶었다구ㅜ요.........

 

다시 누워서 꿀잠자고 싶었어요 맞아요.. 그래요..........................................

 

 

 

이럴 때 마다

다짐하죠

 

오늘은 일찍 자자!

 

그러면 아침에 계운하겠지?!

 

라는.. 망상을 하게 됩니다~~~!!!!!~!~!~!~!~!~~~!!!!!!!!!!!!!!

 

 

아침에 깨끗한 마음으로 일어나는 건

좋은 습관을 꾸준히 만들어 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아침에 잘 일어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리는 것이니

끝까지ㅣ  보시고  여러분에게 잘 맞는 습관을 들여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목적이 어떻든 일찍 일어나는 건 참 힘든 일이에요~ 그쵸오~~~~~~~~~~~

 

 

일단! 일찍 일어나려면 잘 자야해요.

 

잘 자려면은

1번 오후 3시 이후에 카페인 섭취를 피한다.

2번 하루를 힘들게 보낸다.

3번 자기 전 가벼운 스트레칭을 한다.

4번 바른 자세로 편안한 호흡을 한다.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인 잘 일어나는 방법!!!!!!!!!!!!!!

 

1번 적어도 3달 이상 주 5일 이상 목표하는 시간에 무조건 일어난다!

- 이게 어렵죠 그쵸 이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지효 호호호 꿀팁입니다

 

1) 아침에 일어나는 목적을 정한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을 먹기위해 일찍 일어납니다. 집을 나서기 2시간 전에 일어나면 밥먹고 씻고 다 하죠 후훗]

 

2) 아침에 알람소리를 듣고 아무 생각 하지 말고 숨만 쉬면서 일어난다. [일어나지 말까? 생각하는 순간 실패입니다. 자기 자신을 조종하세요. 무의식으로 만드는 거에요. 머리를 비우다가 다시 잘 수 있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지만, 그래도 좀 더 자자 이런 생각을 하다가 다시 자는 것 보다 훨씬 좋아요]

3)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취침한다. [요즘은 오전 5시 반이면 해가 점점 올라와서 밝아집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깨어나야겠다는 생각이ㅣ 들걸요?~!? 흐린날엔 덜 밝지만 암막커튼으로 가려놓는 것 보다 훨씬 좋은 환경이랍니다~~~~~]

 

 

4) 눈 뜨고 바로 스트레칭을 해준다. [눈을 뜨면 다시 감고 싶으실 거에요. 잠이 안깨는 것 같고.......... 그렇다면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깨워주세용~~!!!!!!!!]

 

 

5) 이건 음,,,,,, 나름,,,,,,,,,,,,, 효과좋은 방법!!!!!!!!!! ------>>> 자기 직전 물을 적당히 많이 마시고 잔다. [너무 많이 마시면 애매한 새벽에 깨서 고난을 겪으실테구요, 적당히 먹으면 아침에 일어나야 할 시간에 화장실을 가기 위해 꼭 일어나게 되어있죠 후훗!!!!!!!!!! 저.. 사실은,,,,,,,,,,,, 화장실 가고 싶어서 일어나요....,....

 

 

 

 

 

 

그럼 여러부운

오늘도 

코모츄한 하루 되세요~~~~~!!! 앙녀어어엉~~~~~~!!!!!!!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