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모츄의 요리실력 세상사람들 다 구경하고 가세요~~~~><

스토리

by crosee 2021. 7. 28. 13: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 입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다들 건강하시죠?!?!

 

아침 점심을 든든히 먹으니 힘이 나고, 잠이 오네요!!~~~~~~~~~!!!!

역시 식곤증이란><

 

 

요즘은 밖에서 사먹거나, 미숫가루로 밥을 대신하는 경우가 많아요,,,,,,ㅠㅠㅠㅠ

 

때는 바야흐로 언젠가 혼자 살게 되던 그 때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만 있을 그 때,,,,,,,

혼자 밥을 해먹겠다 다짐했다죠,,,,,,

 

어리석었쬬,,,,,,,,,,

백종원 선생님은 믿지만, 날 믿지 말았어야 했죠 히하하하하ㅏ하하핳

 

 

왤까요?

 

왜 그대로 보고 따라하는게 안될까요!??!?!?

 

 

익는거 기다리는게 그렇게 귀찮았던가요,,,,,,,,,,,,,,,,,,,,,,

간 맞추는거,,,,, 계랑하는게,,,,,,,,,, 눈대중으로 대충 한다는 것이 그렇게 맛이 달라질 줄은 몰랐뚀><

 

 

 

 

자자 서두는 넣어두시고 여러분 세상사람들 여기 요리 실력 구경하고 가세요!!!!~~~~~~~~!!!~~!!!!!!!!!!!!

무가 남아서 만든 무생채
내가 만든 참치 김치 달걀 김밥
육수부터 양파절임까지 내가 만든 쌀국수
내가 만든 제육보끔 맛있었던 것 같은데,,,,,,,
양배추 남아서 만든 양배추 햄보끔
체다치즈 녹여 만든 치즈소스 매우 쉽고 마시씀
내가 만든 당근보끔과 된장국
이건 진짜 맛있는 프렌치 토스트. 사과쨈 발라먹으면 더 꿀맛.
이것도 맛있었는데 양이 많아서 살짝 물린 우유카레
풀때기와 토마토 잘라넣은 샐러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