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국대학교 앞 맛집 추천 !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2. 8. 10. 17: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아아 :)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학교 앞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오오!  

 

 

 

1. 홍춘 

 

출처-네이버업체사진(홍춘)

제가 최근에 이곳의 냉짬뽕을 먹으려고 평일 낮에 갔는데...줄을 서 있던 거예여 !!!

여기가 방송에도 여러번 나오는 유명 맛집인 줄은 알았는데 평일 낮까지 웨이팅이 있을 줄은 몰랐어요 ㅜㅜ

그래서 좌절..하지 않고 ! 다른 날에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가보았어요 !!

제가 이때 먹은 음식은 냉짬뽕인데요 냉짬뽕이라고 하니까 뭔가 상상이 안 되시지 않나요?

저도 먹기 전에는 무슨 맛일지 상상이 안 갔답니다 ㅋㅋㅋ..

그렇게 기대하다가 먹어봤는데 !!!!  진짜 맛있어요 !!

뭔가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암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짬뽕 차가운 버전이라고 하기엔 그 맛이 아닌데..하 설명을 못하겠네요

아무튼 진짜 맛있습니다 힛

이거 외에도 해물누룽지탕이랑 짜장면을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어요 ! 후후

이거 먹으러 학교 앞까지 올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

 

 

2. 옹고집

 

출처-https://blog.naver.com/hyejin_0313/221785006805

 

학교 앞 가성비 최고 맛집인데요.. 두루치기+된찌+계란찜+쌈 이 모든게 8000원 !!!!!! 믿겨지시나용 홀홀..

사실 밖에서 사먹으려고 보면 진짜 물가가 오른게 느껴지는데요 밥 한번 먹으려고 하면 만원이상은 훌쩍 나가는 것 같아요 ㅠㅠㅠ 하지만 이곳에서는 만원이내로 정말 푸짐하게 !! 먹을 수 있답니다 크크크 

그리고 학교 앞에 제육볶음 파는 곳이 많은데 여러 곳 먹어본 결과 옹고집이 젤 맛있는 것 같아요 !!! 야호호

그리고 집밥 먹는 느낌 나서 좋아여 !! 다들 꼭 드셔보세욤 ㅎㅅㅎㅅㅎ

 

 

 

 

 

 

3. 베트남 노상식당

 

 

 

출처-네이버업체사진(베트남노상식당)

 

 

 

제가 이곳에서는 소고기 쌀국수도 먹고 똠양꿍 쌀국수도 먹고 짜조도 먹어보고 분짜도 먹어봤는데요 !!

정말..다 맛있습니다..  듣기로는 푸팟퐁 커리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그걸 먹어봐야겠어요 

다 맛있지만 저의 최애 메뉴는 똠양꿍 쌀국수 !! 아 사실 소고기 쌀국수랑 고민되긴 하는데,,

하아~.. 그냥 둘다 최애로 하겠습니당 ㅋㅅㅋㅅㅋㅅㅋㅅ 

가격대는 사실 학생입장에서 저렴하지는 않지만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비싼편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ㅎㅎ

 

 

 

 

4. 빨강파이프

출처-https://blog.naver.com/pianove8987/222788333142

 

여기에는 감히 이 타이틀을 쓸 수 있습니다..'단국대 가성비 최고 맛집'.. 

진짜 가성비가 미쳤어요.. 저기 저 가격표가 믿겨지시나요 2022년에 !!! 학교 앞에 이런 곳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진짜로 ㅠㅠ 야호오오오오오오 인당 오천원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이 요새 어딨겠어요 !!

심지어 맛있어.. 싼 데 맛있기까지해.. 정말 완벽한 곳이에요 이곳은 ㅜㅜㅜ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돈까스 떡볶이 !! 왕 맛있으니 왕 많이 드세여...

 

 

5. 최곱창

 

출처-https://blog.naver.com/min22zzang98/221890405885

여러분은 야채곱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환장하고 있습니다.. 정말 왕 맛있는 곳 최곱창집..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머물렀으면 좋겠는 집 중 하나인데요..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환상의 완성..! 이랍니다 ㅋㅅㅋㅅㅋ

후후후 데리야끼 곱창 꼭 먹어주세여 ㅜㅜㅜㅜ 개인적으로 젤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그리구 곱창인거치고 가격도 왕왕 착해요 희희히히

 

 

오늘은 이렇게 학교 앞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저 믿고 가보셔도 됩니다..

제가 소개한 이곳들은 먹을 거 몇 없는 단국대 앞에 한 줄기 빛이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용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