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닭 특수부위 어디까지 먹어봤니?

스토리

by crosee 2024. 1. 26. 11: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욤 여러분~~~ 코모츄 인사드립니당 ⸜( ˙ ˘ ˙)⸝♡

행복한 금요일이 다시 찾아왔네요 ><

가만히 있어도 마냥 행복해요 ㆅㆅㆅ

여러분들도 행복하게 금요일 아침을 시작하셨나요~?

코모츄는 주말에 잠실 쪽에 갈 일이 생겼는데

갑자기 전에 갔었던 닭 특수부위 맛집이 생각나더라구요?!

그 가게 이름은 '송계옥'인데요~~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아용! 워낙 유명한 곳이라,,,ㅎㅎ

저도 줄서는 맛집 이라는 프로그램에 이 가게가 나와서 처음으로 알게 되었답니당 ~(˘▾˘)~

영상으로 처음 보자마자 여기는 꼭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

 

 

사진만 봐도 위엄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리뷰도 엄청 많으니 더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૩`〃)♥

그래서 본가에서 저의 형제가 올라왔을 때 데리고 갔답니당~~

첫 방문은 소중한 가족과 함께 하고 싶었어요ㅎㅎㅎ

워낙 유명한 닭 특수부위 전문점인데다가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 것 같아서

저녁시간이 되기 직전 오후 5시쯤에 갔었는데

눈치 게임 성공했지 모예요~~? (*˘◡˘*)

식사를 시작하니 밖에 갑자기 웨이팅이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진짜 운이 좋았죠✌️✌️

가게 들어가기 전에 부푼 마음을 안고 찍은 shot 입니당~~ 흐흐

내가 드디어 송계옥에 왔다니!!! 웨이팅도 안 하고 바로 들어 가다니!!!!!

아주 행복했죠 ՞ ⸝⸝> ̫ <⸝⸝ ՞

사실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제대로 찍지도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구이 모둠으로 시켜서 부위들의 명칭도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셨는데 시선을 불판에 빼앗겨서 집중을 잘,,,,ㅎㅎㅎㅎㅎ

각종 소스들도 많고 밑반찬도 너무 고기랑 찰떡이라 더 맛있게 먹었어용 ♡(.◜ω◝.)♡

저의 형제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괜히 제가 뿌듯하더라구여

(✨저는 개인적으로 맨 오른쪽 주황색 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깃집에 왔으면 사이드도 먹어줘야 인지상정 RGRG~~~??

봄나물 퉁퉁장 된장찌개와 송계옥 비빔면을 시키고 고시히카리 쌀밥도 추가로 시켜서

진짜 야물딱지게 먹었어용 ꉂꉂ ( ˆoˆ )

된장찌개가 저 뚝배기에 바글바글 거리며 나오는데 군침이 싹 도는 거 있져,,,🤤

고시히카리 쌀밥이 찰기와 진한 맛으로 유명한 품종의 쌀로 만들어진 거라고 하던데

사실 저는 그냥 공깃밥 먹는 느낌이었어욤^!^

맛있었으면 된거죠ㅎㅎㅎ

된장찌개랑 흰쌀밥을 먹으면서 저 고명 가득 올라간 새콤 달달한 비빔면도 먹었는데

진짜 입안에서 맛의 파티가 열렸답니당 ☆*:.。.꒰ঌ(*´꒳`*)໒꒱.。.:*☆

특별하게 더 맛있고 이런 맛들은 아니었지만

원래 아는 맛이 맛있는 맛이잖아요?(찡긋)

살쪄도 기분 좋게 살 찔 수 있을 것 같은 맛.

아무튼 전부 다 만족스러웠던 메뉴들이고 그래서 행복했던 식사 시간이었어요 ૮₍´。ᵔ ꈊ ᵔ。`₎ა

여러분들도 입안 가득 맛의 파티를 열고 싶으시다면

송계옥 추천드립니다요~.~

다들 맛점 하시구요!! 안뇽~~~


https://smartstore.naver.com/comochu/products/8482239451

 

[당일발송] 파나마게이샤 드립백커피 30개셋트 코모츄 커피 선물용 커피 : 코모츄프렌즈

[코모츄프렌즈] 멸종위기동물을 위한 디자인 브랜드 COMOCHU FRIENDS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심과 현실에 찌든 으른 그 사이  (2) 2024.01.29
당근으로 다이어트 하시죠.  (1) 2024.01.26
1일 토끼 체험  (1) 2024.01.25
소확행❤️  (1) 2024.01.25
처갓집에 시집가고 싶어요.  (1) 2024.01.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