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링 영상 찾는다구? 드루와 드루와

스토리

by crosee 2024. 2. 2. 11:22

본문

728x90
반응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하하하하하하하하

드디어 다시 금요일이 됐어요~~~~!!!!!

금요일은 왜 사람을 잠들기 전부터 행복하게 하는 걸까요ㅎㅎㅎㅎ

목요일 퇴근 때부터 행복했답니당 ♪♪(oᐛ)o~♪♪

야물딱지게 보낼 주말을 상상하며 행복회로만 굴렸거덩요 >3<

코모츄가 월화수목을 무사히 보낼 수 있었던 데에는 힐링 유튜브의 덕이 크답니다용!

우드틱하고 앤틱해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집에서 요리도 하고 집안 정리도 하며

그날의 일상들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인데요~

뽀인트는 한국 유튜버가 아니라 일본 유튜버라는 점이에여!!!

코모츄도 처음에 어쩌다가 일본 브이로거의 영상까지 보게된 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런 힐링 유튜브를 발견해서 기특한 알고리즘에 세상 감사하고 있답니당 ദ്ദി˶ˆ꒳ˆ˵)

원래 유튜브에서 구독을 잘 안 하는데 코모츄의 구독을 받은 특별한 분들이시죠ㅎㅎㅎ

첫 번째로 구독한 일본인 유튜버는~

nekoniwa 라는 분인데요!

지브리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코모츄의 마음에 쏙 들었지 뭐예여ㅜㅜㅜ

지브리 감성으로 인테리어도 신경 쓰시고, 지브리 작품에 나온 간식들도 만드시며

미국의 시골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예쁘게 담아주시는 유튜버 입니당!

잔잔한 피아노 음악을 좋아하는 코모츄로서 영상에 이런 힐링되는 편안한 피아노 음악을 깔아주셔서

더더욱 마음이 가고 영상을 볼 때마다 힐링하곤 한답니당 ૮꒰ ⸝⸝´ ˘ ` ⸝⸝꒱ა

이 분은 댕댕이, 고냠미, 닭을 키우시는데

귀여운 동물들이 영상에 자주 등장해서 더 힐링되고 행복해지더라구용,,,,ㅎ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셔서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욥!^ㅁ^!

두 번째로 구독한 일본인 유튜버는요!

toka 라는 분이에욤~

코모츄가 이 분의 영상 하나를 처음 보고 바로 구독을 눌렀는데용!

지브리의 작품 중 하나인 '마루 밑 아리에티'에 나온 음식들을 직접 스케치해서 예쁘게 요리책의 한 페이지를 만드시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그 음식을 만들어 내는 영상이었어요!!

진짜 너무 특별하고 소중한 일상이자 존경스러운 루틴 아닌가요ㅠㅠㅠㅠ

 

코모츄도 지브리에 나온 빵이나 케이크 등등을 보면 군침이 싹 돌아서

언젠가 꼭 저 음식들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직접 지브리 작품에 나온 음식들을 만들어서 드시는 분을 발견하니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나도 이제 진짜로 만들어 봐야지!'

라고 다짐하게 됐어용 ⸜(๑'ᵕ'๑)⸝

그리고 이 분은 남자친구 분과 함께 생활하시면서

같이 요리도 하고, 같이 식사도 하는 모습을 공개해주셨는데요!

코모츄도 미래에 저렇게 아늑하고 편안하고 따스한 집에서

애인과 함께 요리도 하고 매 끼니를 함께 먹는 나날을 보낼 행복한 상상을 하게 됐답니당ㅎㅎㅎㅎ

마지막으로 구독한 일본인 유튜버는요~~~

choki 라는 분입니당!!!

왠지 이 분한테 제일 마음이 가서 이 분의 영상을 최근들어 가장 자주 보고 있어용 ♡⸜(ˆᗜˆ˵ )⸝♡

이 분은 자막에 힘이 되는 따수운 말들을 많이 해주셔요,,,❤️

남과 비교하지 말고 나 자신,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믿으라는 말,

너무 힘 주고 살지 말고 가끔은 나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라는 말.

괜찮다고, 힘들어하지 말라고

딱 코모츄가 크게 위로를 받는 말들을 해주셔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고 마음이 편안해져서

매일 매일 찾게 되는 분이에요 ( ⁎ᵕᴗᵕ⁎ )❤︎

이 분도 역시 식사를 만드는 모습과 디저트를 만드는 모습을 담아주셔서 더욱 보는 재미가 있고

몇몇 레시피는 나중에 따라하려고 저장도 해놨어용ㅎㅎㅎ

진짜 만간에 만들어야겠어욤 ☆~(ゝ。∂)

오늘 아침에도 이 분의 영상을 봤는데용

가뜩이나 행복한 금요일 아침을 더욱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었답니당 ⎝⍢⎠

여러분들도 특별히 더 마음이 가는 유튜버들이 있나요?!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가져다 주는 그런 분들이용 >ㅁ<

힐링하게 해주는 자신만의 유튜버를 찾아보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