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간집 방문기✨

스토리

by crosee 2024. 2. 5. 11: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코모츄예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욤 ??

역시 주말은 이틀이라 너무 빨리 끝나버렸네여,,ㅎㅎㅎ

그래도 알차게 시간을 보내서 만족합니당 ⑅⃝ᐢ ˃ ·̮ ˂ ᐢ ⑅⃝

여러분 혹시 유튜브 채널 '또간집'이라고 들어 보셨나용?!

코모츄는 또간집을 즐겨보는 편인데요!

몇달 전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을 다루는 회차가 있었는데

맛집은 별로 없다고 생각했던 구디에 숨겨진 맛집들이 있어서 매우 반가웠답니당 (*˘◡˘*)

구디에 자주 가는 편인데도 다 처음 보는 가게들이라서 신기하기도 했어욤 >3<

가겠다고 저장을 해두고 여러 일들 때문에 가지 못했던 또간집 맛집에

코모츄가 드디어 갔다 왔어요!!!

심지어 또간집 구디편에서 1등을 한 맛집을 말이죠!!!!! 하하하

'무한자금성' 이라는 중식 뷔페인데요!

https://naver.me/GMRnCrOZ

 

무한자금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7 · 블로그리뷰 260

m.place.naver.com

 

 

 

인당 11,500원이라는 가격으로 중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댜 ദ്ദി*´ω`*)

사실 코모츄는 중식 뷔페가 있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알았는데 방문까지 하게 됐어용!

결론은 일단 대만족었슴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는 중식의 맛이었구요~

깐풍기, 탕수육까지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제일 좋았어욤 ๑´ ³`)ノ

코모츄는 여기서 짜장소스가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여태까지 먹어 본 짜장 중에서 가장 맛있는 짜장이랄까요 ㅎㅎㅎ

가끔씩 중식 당길 때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ㅁ<

가성비 최고 중식집 아닐까요~?!

코모츄는 오후 6시 쯤에 방문했는데 얼마 안 있어서 매장이 만석이 됐어요!

무한자금성의 인기를 새삼 실감하면서 먹었어용 ( ∩ー̀֊ー́ ⊂ )

코모츄의 또갈집으로 점 찍어뒀움ㅎㅎㅎㅎ

다음 번엔 찐으로 코모츄의 또간집이 될 것이라구욧 ><!

콩국도 고소해서 진짜 맛있었는데,,,,๑❤‿❤๑

벌써 또 가고 싶은 건 왜일까요,,,

암튼 사장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 ´͈ ᵕ `͈ )◞♡

오래오래 장사 계속 해주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발견해서 너무 기분이 좋은 토요일이었어요ㅎㅎ

이번 주는 어디로 갈까요~~?

코모츄의 맛집 탐방은 멈추지 않는답니다 ><

다음 맛집도 기대해주세용!


728x90
반응형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이 피료해~~~  (1) 2024.02.06
나는 이 전을 먹어~~  (1) 2024.02.05
슈크림, 이제 이렇게 만들어 먹어요~  (1) 2024.02.02
힐링 영상 찾는다구? 드루와 드루와  (1) 2024.02.02
현대사회에서 살아 남기,,,  (0) 2024.02.0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