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술 마시러 갔다가 안주 뿌수고 온 곳

스토리

by crosee 2024. 1. 30. 16:37

본문

728x90
반응형

코하~~~ ᵔᴥᵔ

어제 월요일을 잘 마무리하셨나용??

코모츄는 알차게 저녁 시간을 보내서 벌써부터 성공적인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드네여ㅎㅎㅎ

오늘은 술집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당!

주말에 갔던 술집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고 요리주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요리들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໒꒰ྀི๑ ᷇ 𖥦 ᷆๑ ꒱ྀི১

https://search.pstatic.net/common/?src=https%3A%2F%2Fldb-phinf.pstatic.net%2F20210831_166%2F1630338566327QbEkK_JPEG%2Fhn4skbUIXX9EjUJrEe7mcwBG.jpg
 

매장 외부부터 분위기 미쳤지 않나요ㅠㅠㅠ✨

위치도 서울 시내 한가운데 있는 것이 아니라 아파트 단지들 근처라

집 앞에서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술집 느낌이 나서

더욱 아늑하고 고즈넉하니 평화롭고 좋더라구요,,,( ◜◒◝ )♡

아는 사람만 아는 공간인 듯 토요일 저녁 시간대에 갔는데도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시끌벅적한 핫플 술집들도 좋지만

가끔씩 이렇게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들을 찾아다니는 것도 너무 좋아요( ⁎ᵕᴗᵕ⁎ )❤︎

진짜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술집에 방문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욤ㅎㅎㅎ

크리스마스에 방문했다면 훨씬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은 내부의 모습이랍니당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정말 찰떡인 매장이에요~~

눈 내리는 겨울밤에 다시 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여~! ꒰◍ᐡᐤᐡ◍꒱

스키야키 양 실화인가요...?ㄷㄷㄷ

재료들이 냄비 아래까지 알차게 들어있답니당 ʕっ˘ڡ˘ςʔ

두부, 팽이버섯, 청경채, 당면 등등 다양한 재료들을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신 사장님의 센스,,,👍👍

맛에 감동받고, 양에 감동받고,,

감동이 몰아치는 스키야키였어용⎝⍢⎠

닭발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 )

일단 닭발도 맛있었다는 점!!!!!

여기 안주들이 다 맛있어요 진심👅

어린이대공원역 쪽이라 집이랑 멀어서 자주 못 간다는 게 한이에요💦

사진만 봐도 다시 군침 돌고 배고파지네여 🤤

다시 저 때로 돌아가고 싶어요~~~~~

암튼 진짜 오랜만에 대만족 술집을 갔다 왔다는 게 너무 뿌듯해용ㅎㅎㅎ

세상의 모든 맛집을 다 찾아가고 싶은 코모츄라구요~!

또 다른 디저트 맛집, 안주 맛집 등등 맛집들을 찾아 떠나렵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