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여행 2일차 / 제주도 여름휴가 / 섭지코지 / 아줄레쥬 / 쇠소깍 / 올레시장 / 산방산 숙소 / 딱새우회 / 멍게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1. 8. 2. 16: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도 이번 주말 잘 먹고 잘 쉬고 왔어요 :)

 

 

제가 수박을 정말 좋아하는데 ! 올 여름은 수박을 정말 많이 먹은 여름이에요 !

 

 

오늘은 저의 여름휴가 2탄 ! 

 

 

그럼 시작해볼까요!?

 

 


 

꿀 같은 잠을 자고 아침 일찍 일어났어요 :)

 

 

 

아침에 일찍 일어난 이유는 !?

 

 

아침런닝을 하기 위해 일찍 일어났어요 :)

 

 

숙소가 섭지코지 주변이라 섭지코지 런닝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비행기 타기 전부터 했거든요 !

 

 

 

 

런닝하면서 만난 멍멍이 친구 :)

 

 

바닥에 미역(?) 같은 것을 말려 놓은 곳이 많더라고요 !

 

 

왠지 그 미역(?)을 지키는 든든한 경비견..(?)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

 

 

풍경 좋고, 길 가다가 만난 견..? 좋고 바람 좋고

 

 

너무 너무 좋았어요 !

 

 

바다를 보면서 런닝을 한다는게 정말 좋더라고요 ..

 

 

행복했어요 정말 .. 절대 못잊어 ..♡

 

 

한시간 정도 런닝하고 !

 

 

다시 숙소로 와서 옷 갈아입고 다시 섭지코지를 갔어요 !

 

 

저는 섭지코지 대추천입니다 :)

 

 

 

 

 

진짜 바다뷰 초록뷰 너무 시원한 뷰

 

 

행복한 뷰 .. 섭지코지 사랑혀 ..♡

 

 

섭지코지 꼭 가세요 .. 왕추천 박고갑니다 .. ☆

 

 

 

 

 

 

섭지코지 갔다가 이번에 갈 곳은 제가 정말 가보고 싶었던 ..

 

 

에그타르트 집 .. ♡

 

 

아줄레쥬를 갔다왔습니다 :)

 

 

내 사랑 에그타르트가 수북하다 ..
아름답다..

 

아줄레쥬는 생각보다 구석에 있어요 !

 

 

여기에 에그타르트 집이 !?

 

 

이럴 정도로 ! 정말 입소문만 타고 찾아간 곳 :)

 

 

커피머신이 고장나서 커피랑 같이 못 먹은게 한이다 ..

 

 

타르트지가 페스츄리 너낌 !

 

 

뭔가 빠작하면서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았어요 !

 

 

달걀 비린내는 전혀 안났고 타르트지 식감이 예술이였던..

 

 

여기는 타르트지 맛집 ! 빠작한 에그타르트 드셔보고 싶다면 추천 :)

 

 

빠작한 에그타르트는 처음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 

 

 

너무나 먹어보고 싶었던 곳이라서 먹어본 걸로 만족 ★★★

 

 

 

차안에서 하나씩 맛보고 출발 ~!

 

 

 

쇠소깍에 가는 길에 먹은 점심 짬뽕은 그저 그랬기에 패쓰 !!

 

 

 

 

다음 장소는 쇠소깍 !

 

 

제주도에 도착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투명 카약을 예약했어요 !

 

 

테우 타는 모습
카약타는 모습

 

 

테우랑 카약이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

 

 

저는 테우 말고 카약을 탔는데 카약 타길 잘한 것 같았어요 !

 

 

카약이 .. 더 재밌어보이거든요 .. ㅎㅎ

 

 

나름대로 재밌었던 것 같아요 !

 

 

여행 중에 이런 액티비티를 포함하면 더 재밌어지는 기분이잖아요 !?

 

 

 

쇠소깍 주변에 하효 검은 모래 해변도 있더라고요 !

 

 

카약을 타고 나온 후 보이는 검은 모래 ! 

 

 

모래가 검은색이라서 신기했어요 :)

 

 

잠깐 구경하다가 주변 카페에서 쉬는 시간을 갖고 다음 장소로 고고 !

 

 

 

다음 장소는 천지연 폭포 !

 

 

 

시원하게 여름 폭포를 보러가자 ! 해서 간 곳이에요 :)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 천지연 폭포 !

 

 

 

 

 

 

 

다들 앞에서 사진 찍으려고 줄을 서 계시더라고요 !

 

 

나이아가라 폭포를 생각하고 가시면 안됩니다 ㅎ

 

 

사실 제가 나이아가라 폭포를 생각하고 가서 조금 아쉬웠지만 폭포 넘 예뻤어요 !

 

 

죽기 전에 나이아가라 꼭 갔다 오겠습니다 :-)

 

 

 

 

 

 

 

 

 

폭포로 작은 힐링 후 올레시장에 가서 저녁거리를 샀어요 !

 

 

 

1일차에 갔다왔던 동문시장보다는 조금 작은 느낌 !?

 

 

제주도는 아무래도 관광지화 되어있어서 동문시장과 비슷했어요 :)

 

 

기념품 파는데가 정말 많아요 정말정말  !

 

 

 

 

 

그렇게 시장 구경을 하다가 숙소 도착  :)

 

 

 

 

이번 숙소는 산방산 근처에 있는 숙소였어요 !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고 바베큐장으로 이동 ~ !

 

 

 

 

 

 

말뭐 맛있는 고기 

 

 

멍게와 딱새우 & 진로 앤 한라산

 

 

오늘 밤도 달려 달려 ~! 

 

 

정말 많이 먹었어요 .. 배가 터질 뻔 했어요 ..ㅎㅎ

 

 

 

저녁을 다 먹고 나오니 노을이 지고 있더라고요 ..

 

 

노을 너무 사랑혀 

 

 

노을 사랑혀요

 

 

2일차 이렇게 마무리 ..

 

 

아침 런닝부터 일단 대만족이였던 2일차 

 

 

런닝을 생각보다 많이 해버렸지만 

 

 

오히려 좋아 .. ♡

 

 

 제주도 2일차 행복혔다

 

 

 


 

 

제주도 여행 2탄  ! 2일차를 이렇게 추억해보네요 :)

 

 

 

정말 돌아가고 싶어요 진심 10000000000000000x무한 %

 

 

 

돌아갈래요 정말 ..

 

 

 

이렇게 추억해보니 정말 행복했네요 

 

 

 

함께 한 사람들 감사하고 사랑혀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

 

 

 

건강이 최고인거 아시죠!?

 

 

 

다음 3탄으로 돌아 올게요 !  ♡  

 

 

 

 

 

 

♥ 구독과 좋아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