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라산 등반 / 한라산 / 사라오름 / 백록담 /한라산 등반 꿀팁 / 한라산 등반 인증서 / 제주여행 / 제주여행 추천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1. 9. 2. 16: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오늘은 9월 두 번째 날인데요~!

 

 

저는 8월 마지막 날에 마지막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9월부터 본격적으로 바빠질 것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8월을 그냥 보낼 수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한라산입니다 ~

 

 

정말 정말 곳 ,,♥

 

 

저와 한라산을 꼭! 같이 가기로 했던 친구와 연락하다가

 

 

 야 우리 한라산 언제 갈래

 

지금 갈까?’

 

 

이렇게 해서 바로 비행기 표 끊었습니다 ㅎ

 

 

한라산 등반 예약도 하고, 숙소도 잡고 이것저것 정신없었지만

 

 

정말 너무 설렜어요 ,, ☆

 

 

 

짐도 정말 대충 싸서 출발했습니다 ㅎㅎ

 

 

저는 성판악 ~ 관음사 코스로 다녀왔어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 무조건 한라산 가셔야 합니다,,

 

 

진짜 ,, 한라산 ,, 제주도는 사랑이에요 ,, ♡

 

 

저는 그냥 제주도에 눌러앉을까 봐요 ,,

 

 

 

아니 ,, 아무튼 ,,!

 

저희는 아침 7시쯤 출발했습니다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제가 간 날은 날씨도 정말 너무 좋았어요!

 

진짜 행복 그 자체 ,,

 

아 그리고! 저는 친구랑 시간이 안 맞으면 혼자라도 가야겠다 싶었는데 

 

친구랑 말하면서 등반하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

 

혼자 등반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정상'이라는 목표를 갖고 있는 사람들과 인사하면서 응원해주는..

 

등산 너무 좋아 ,,  이런 거 괜히 감동적이에요 ,,

 

 

성판악 코스에서 절반(?) 정도 올라가다가 중간에 사라오름으로 빠지는 길이 나와요!

 

사라오름 힘들어서 안 가시겠다고요!? 정상만 보고 오시겠다고요!?

 

 

이렇게 예쁜데 ,, 안 보고 오시겠다고요!?

 

여기 정말 예뻐요 ,,

 

사라오름 쪽으로 가다가 좀 힘들어서 후회하려던 참에..

 

한 천사 등산객분이 '저기 정말 예뻐요 ~ 파이팅!! '

 

당신은 에인젤 ,, 나의 천사 ,,

 

안 갔으면 ,, 진쟈 사라오름 웨안가 ,,

 

 

사라오름 지나서  

 

 

진달래 대피소 다 와갈 쯤에 고비가 한번 옵니다 

 

 

나 보기가 역겨와 가실 때에는 언제 나와..

 

 

이러면서 으쌰 으쌰 진달래 도착!

 

 

에너지바 하나 먹고 출발하면!

 

 

 

고지가 눈앞에!!!

 

 

정상은 보이지만 갈 길이 멀다 ~!! 

 

 

정상도 보이겠다.. 힘을 쥐어짜서 달려요 ,, 예,, 달립니다 ,,

 

 

 

 

드디어..

 

 

록담이 보려고 이 먼길을 달려왔다 내가..

 

 

한라산 정상에서 밥 먹고 관음사 코스로 내려갑니다..!

 

 

올라오는 것보다 더 힘들었어요..

 

 

내 무릎이가 박살 났고요 ,,

 

 

내가 먼저 미안해 내 무릎 ,, 

 

 

정말 ,, 내려가는 게 더 힘들어요,,

 

 

 

다 왔다 ~! 싶다가도 표지판 보면 아직 1/3! ㅎㅎ ^^

 

 

 

 

 

드디어 등반 완료 ~

 

 

인증서 간지작살 난다고요 ~! 한라산 가야 한다고요 ~!

 

 

진짜 나 자신 너무 멋있어.. 

 

 

제뽕에 취했고요 ..  나 한라산 갔다 왔다고 주변 사람들한테 널리 널리

 

 

주변 사람들 미리 미안하고요.. (?)

 

 

너무 행복했어요 정말!!

 

 

제 마음은 아직 in 제주.. ★

 

 

또 갈 겁니다.. 매년!! 매달!! 가고 싶습니다!!

 

 

 

쉽지 않은 한라산이지만 행복한 한라산

 

 

등산을 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마저 좋았고 

 

 

그 공기, 설렘을 정말 잊지 못할 거예요 ,,

 

 

함께해준 친구한테 너무 고맙네요 

 

 

 

 

진짜 다들 한라산 하세요 ,,

 

 

강추 ,,

 

 

 

 ! 한라산 등반 꿀팁!

 

 

1. 물 많이 챙겨가기

(진짜 많을 정도로 챙겨가는거 추천 ! 얼음물 = 생명수)

 

2. 등산 폴대 꼭 챙겨가기

 

3. 등산화, 등산 양말 신기

 

4. 선크림 꼭 바르기

(참고로 저는 피부가 다 타서 빨개졌어요 ^^)

 

 

꼭 다들 한라산 하세요 ,, 

 

 

 

 

우리 9월도 파이팅 ♡

 

 

구독과 좋아요 댓글 사랑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