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 / 먹일기(?) /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 엽떡 / 망고홀릭 망고빙수 / 오겹살 / 인질 / 쥬씨 과일 / 스벅 블랙글레이즈드

이달의 Keyword

by crosee 2021. 9. 8. 13: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모츄입니다 :)

 

 

오랜만에 돌아온 기념으로 일상 (?)

 

 

무엇을 먹었나 보고 올리려고요 ㅎㅎ

 

 

9월이 시작되면서 확실히 더 정신 없어졌습니다 !

 

 

정(신)줄 잘 붙잡고 다녀야겠어요  :)

 

 

 

의식의 흐름대로 아이스크림 :)

 

 

이 아이스크림 맛있더라고요 !

 

 

쫀쫀한 아이스크림 ! 살짝 젤라또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

 

 

밀크티 맛도 진하고 강추추 !!!

 

 

 

한라산 등반 후 먹은 엽떡 

 

 

사진을 왜 이렇게 못찍었냐고요 !?

 

 

살짝 이성의 끈을 놓고 후다닥 찍고 바로 흡입했거든요 ㅎㅎ

 

 

엽떡 수혈 꼭 주기적으로 필요 ,, 

 

 

활동 한 만큼 제대로 충전시켜줘서 살 빠질 일이 없어요 ㅎㅎ ^^

 

 

 

 

한라산 하고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서 망빙을 먹으러 갔어요 !

 

 

아침에 비타민 충전해줘야 하는거 다들 아시죠 ,, ?

 

 

저는 망고빙수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

 

 

냉동 망고 쓴느 곳이 많아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생망고는 못참죠 ~

 

 

너무 맛있엇어요 :)

 

 

 

추천 !!

 

 

 

 

 

음식밖어 없는데 유일한 낙이에요 ㅎㅎ

 

 

먹는게 ,, ^^

 

 

그리고 음식사진이 제 얼굴 사진보다 잘 나오더라고요 ^..^

 

 

 

 

그래서 한번 또 찍어봤어요 

 

 

 

오겹살 사랑해요 저

 

 

이 날 이후로 오겹살만 먹을거에요 

 

 

물론 겹살들은 다 맛있고 좋아해요

 

 

제 겹살 뺴고요 ㅎㅎ

 

 

죤말로 할 떄 눈치껏 빠져주자,, ^^

 

 

갑자기 용인이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간만에 영화를 봤어요 

 

 

인질 !

 

 

별로 기대 안하고 봤는데 재밌게 봤어요 !!

 

 

악역이 진짜 무서웠어요 ,,

 

 

진짜 싸이코 

 

 

그 정도로 연기를 너무 잘 하셔서 몰입감도 좋았어요 !

 

 

 

 

출연하시는 배우님들의 연기력이 좋아서 더 재밌게 본 영화

 

 

재밌게 잘 봤습니다 :)

 

 

 

 

산책하다가 만난 귀여움 덩어리 

 

 

넌 어디서 온 천사니 ..

 

 

산책이나 런닝도 맨날 하시던 분들만 하셔서 

 

 

내적 친밀감 쩔어요 ,, 인사라도 하고싶은 지경 ,, ㅎㅎ

 

 

 

과일 없인 못 살아 ,,

 

 

어제 과일이 넘 땡겨서 쥬시에서 과일 좀 시켰어요 

 

 

최상급의 과일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구성이 좋네요 ?

 

 

홈파티 팩 ! 

 

 

수박 처돌인데 수박은 역시 끝물이라서 안달아요 ,,

 

 

다들 이렇게 갑자기 과일 확 떙기는 날 있잖아요 !?

 

 

쥬시 생과일 팔자고 한 사람 월급 올려줘야해요 ..

 

 

쥬씨 대표님 잘 들으셨죠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 )

 

 

 

 

다들 맛있는 음식 잘 챙겨드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

 

 

자기 자신을 위한 선물을 하나씩 하는건 어떨까요 !?

 

 

이 핑계대고 사리사욕 채우는거 맞고요 ㅎ

 

 

다들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화이팅 ♡

 

 

 

구독과 좋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